Milonga trip

네덜란드 밀롱가 (1) - 라브루하 La Bruja in Amsterdam

땅게로1 2019. 5. 3. 21:29

La Bruja는 매달 두 번째 일요일에 암스테르담 북쪽에서 열리는 밀롱가로, 내가 가장 선호하는 밀롱가이다. 차 접근성이 좋은 위치로 전국적으로 땅게로스가 방문을 한다. 제법 넓은 장소에 꽉 차는 밀롱가이다.

 

밀롱가 라브루하 La Bruja

위치

암스테르담 역 뒤로 배를 타고 건너서 자전거 타고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이다. 대중교통은 별로 좋지 않다. 그러나, 자동차 도로 접근성은 매우 좋다.

주소 : Kamperfoelieweg 207, 1032 HM Amsterdam

주차: 주차 공간은 넉넉하다. 일요일이지만 7시까지는 유료, 이후 무료이다.

분위기

일단 평균 연령은 조금 높다. 그런데, 땅게라들 평균 신장도 크다. 네덜란드 여성의 평균 신장이 세계에서 제일 크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곳이 이 곳 밀롱가이다. 처음 방문한 땅게로스에게 그리 친절해 보이지는 않는데, 오르가나이져가 파악을 하고 인사를 한다. 동양 사람에게 호감이 있어 보인다. 그렇다고 데리고 다니면서 소개해주고 하는 과한 친절은 없다. 알아서 살아남는 것은 진리이다.

대부분 밀롱게로 스타일로 점잖게 춤을 추지만, 사람이 많이 모이는 만큼 어디서든 튀어보이는 그룹이 있다. 여기도 예외는 아니다. 

보통은 딴다를 함께 추면 허그 인사를 하는데, 여기서는 "땡큐 엔 굿바이" 이다. 아직 낯설어서 그럴 수 이겠지만.

시간

코로나전에는 저녁 6시~11시까지 였는데, 코로나 이후 저녁 5시 ~ 10시로 변경되었다.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la bruja 밀롱가 내부 모습
la bruja에서 춤추는 사람들